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무역물류학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무역물류학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무역물류학과는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필수적인 전문무역/물류인을 양성하는 산실로서, 현장 중심 실무교육과정의 운영을 위해 전현직 무역 유관업계 종사자를 교수진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이는 대한민국 경제의 약 70%가 집중되어 있는 인천/서울/경기지역 유일의 특성화 학과입니다.

현재 교수와 , 학생 등 국제무역물류학과 구성원 전체가 학과 발전을 위해 열정을 쏟고 있으며,이에 힘입어 경인여자대학교 전공심화교육과정은 전국에서 가장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이는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무역물류학과가 훌륭한 커리큘럼과 교수진의 이론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전문인재를 양성하다고 있다는 반증이라 하겠습니다.

국제무역물류학과 학사과정 진학을 통해 보다 완벽한 사회진출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졸업 후 서울 및 인천 지역의 대학원에 진학 또한 수월하며 MOU된 일부 대학원에서는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인여대 전문학사과정에서 진학할 경우 학비도 저렴한 High-Quality 국제무역물류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무역물류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