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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학기 시간표 공지
2022-1학기 시간표를 첨부합니다. 22학년도 신입학 예정자(학부/학사)는 수강신청이 일괄처리 되오니 별도로 수강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재학생은 재수강 과목 여부 확인하시어 수강신청 하시되, 자율적으로 과목을 빼서 자격증 발급과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입학생도 마찬가지 입니다.) ※ 수강신청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은 직접 학과사무실로 문의해주시고,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 시 도움을 드릴 순 있으나 그 후에는 본인이 책임지고 신중하게 수강신청 하도록 합니다. (학과사무실 : 032-540-0250/0270/0412) ※개인 sns, 카페 등에 유출하지 마세요.※
2022.02.18
사회봉사 교과목 이수 안내
□ (교과목 개설 및 학점 ) ① 교과목명 : “사회봉사 ” (과목구분은 교양선택 ) ② 개설시기 : 졸업학년 2 학기에 개설함을 원칙으로 하나 , 학과별 상황에 따라 다르게 개설할 수 있음(학과 교육과정표 확인 필요) ③ 학점 : 2 학점 (졸업이수학점에 포함 . Pass or Non Pass 로 처리 ) ④ 사회봉사 학점이수 봉사시간 : 사회봉사기본교육 1 시간을 포함한 총 40 시간 이상 - 사회공헌센터는 사회봉사기본교육을 매학년 초 교내에서 진행함 - 사회봉사기본교육 미참여자는 계양구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기초교육 참석도 인정함 ⑤ 봉사활동 인정기간 : 입학일부터 수강학기 기말고사 전까지의 봉사활동 합산 (휴학기간의 봉사활동 불인정 ) □ (학점부여 기준 ) 학점은 아래와 같이 평가기준 (사회봉사기본교육 , 봉사시간 , 결과보고서 제출 ) 3 가지를 모두 충족한 경우 Pass 로 인정 평가기준 Pass 사회봉사기본교육 이수 사회봉사시간 40 시간 이상 사회봉사활동결과보고서 제출 □ (학점부여 절차 ) : ②와 ③의 순서는 바뀔 수 있음 ① 사회봉사기본교육을 이수 ② 사회봉사활동 실시 -> 봉사활동확인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 (교외 봉사활동은 학과에서 입력 ) ※ 사회봉사기본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봉사시간 입력 불가능 ※ 봉사활동 인정 기관 1.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www.1365.go.kr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 (www.vms.or.kr )에 등록된 봉사활동 (단 , 본교의 설립이념인 기독교 정신과 맞지 않는 종교단체 및 기관 등의 봉사활동은 불인정 ) 2. 본교 및 본교 사회공헌센터에서 주관하는 봉사활동 (사회공헌센터에서 봉사시간 입력 ) 3. 재학 중 본인 헌혈 (혈장 , 전혈 )에 한하여 1 회당 4 시간 , 최대 5 회까지만 인정 ③ 사회봉사 교과목 수강신청 (※ 기본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불가 ) ④ 봉사활동 완료후 수강학기 기말고사 기간까지 사회봉사활동결과보고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 ⑤ 학과별 사회봉사 지도교수 : 학점부여 기준 (3 가지 ) 충족 확인 후 학점 부여 □ (봉사활동 불인정 ) 아래의 경우는 봉사활동으로 인정하지 않음 1. 보수를 받고 진행하는 활동 2. 봉사기관 및 단체로부터 불성실하거나 , 봉사자로서 부적합하다는 통보를 받은 경우 3. 봉사활동 기간 중에 학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학생신분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4. 학과별 자체행사 프로그램 , 직무체험 , 현장체험 5. 학점으로 인정받는 현장실습 /교육실습 6. 1365 나 VMS 에 등록되지 않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에서의 활동 7. 하루 8 시간 초과하는 봉사활동 ※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사회봉사학점운영지침을 확인하세요. (문의사항 : 사회공헌센터 032-540-0097/0402)
2021.03.10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ID-CARD) 발급 안내
가. 내용 1) 발급종류: 우리은행 ID-CARD 학생증, 일반학생증 2) 발급대상: 2021학년도 등록을 필한 신입생 - 우리은행 ID-CARD 학생증: 제3자 정보제공 동의자 - 일반학생증: 제3자 정보제공 미동의자, 전과생, 외국인 3) 발급비용: 최초 1회 무료발급(추가 발급시 별도 비용 발생) 4) ID-CARD 학생증 주요 기능 - 본교 재학생 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대출․반납, 현금인출기(ATM) 이용, 교통‧체크카드 기능 5) 학생증 디자인: 붙임 참조 6) 학생증 발급 일정 - 2021.02.27(토) ~ 2021.03.18(목): 마이포탈 최초 접속 시 ID카드 발급 관련 정보 동의 - 2021.03.15(월) ~ 2021.03.19(금): 인터넷 학생증 발급 신청 - 2021.04.12(월) ~ : 학생증 배부(자세한 세부일정 붙임 참조) 나. 학과 협조 및 참고사항 1) 우리은행 ID카드 발급 신청시에는 학생증 발급에 대한 제 3자 정보 제공시 발급가능함 ※ 종합정보시스템 - 1. 학적기본관리 - 1.15 학생증 신청정보 조정에서 수정 2) 일반학생증은 학적용 사진 제출 시 우리은행 ID카드 미발급자에 한하여 종합서비스센터에서 일괄 제작 배부
2021.03.03
2021-1 매점 운영 시간 안내
2021-1학기 개강으로 매점 운영시간을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7주차 비대면수업에 따른 운영 안내 ★ 1. 운영기간 : 2021.3..2(월) - 2021.4.9.(금) / 토.일요일 휴무 ★ 1-7주차 비대면수업에 따른 단축 운영 ★ 2. 운영시간 : 08:30 - 18:30 3. 기타사항 : 8주차이후 수업운영에 따른 재공지 감사합니다.
2021.02.25
2021-1학기 시간표 안내
2021-1학기 시간표 안내해드립니다. 각 강의마다 e-class 공지사항을 통해 변동 사항이 전달되오니 e-class 공지사항을 꾸준히 확인 하시어 강의수강에 문제 없도록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2021.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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